임블리, 고객과 함께한 러브미모어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임블리, 고객과 함께한 러브미모어 캠페인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브랜드 임블리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러브 미 모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실제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라는 임블리의 슬로건에서부터 출발한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주제는 바로 행복이다.

임블리는 4일 오전 ‘지금 당신의 행복은 무엇인가요?(What makes you happy?)’라는 주제로 고객과 함께 한 행복 영상을 공개하며 러브미모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을 공개하기에 앞서 임블리 측은 이미 지난 5월 행복 사연 공모 이벤트를 펼쳤고 2천여 건이 넘는 사연이 모이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당시 모집된 사연 중 전국 각지 14명의 고객을 선정, 직접 찾아가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은 ‘당신의 행복은 무엇입니까?’ 라는 단순한 질문에서 시작해 우리가 잊고 있었던 주변의 소소한 행복을 일깨워주는 내용으로, 실제 임블리 고객들의 행복에 대한 인터뷰가 담겨있다.

임블리 관계자는 “각박한 일상에 치여 살다보면 우리가 얼마나 행복한지를 잊게 된다. 임블리의 러브미모어 캠페인이 첫 번째 프로젝트인 행복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은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 주변의 작고 소소한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고, 또 잊고 있던 행복을 다시 떠올려 매 순간 행복하길 바란다”며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임블리의 러브 미 모어 캠페인은 장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에 공개된 행복 영상은 임블리 홈페이지를 비롯해 임블리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