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이어폰 ‘쿼드비트4’ 출시
상태바
LG전자, 프리미엄 이어폰 ‘쿼드비트4’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풍성한 내추럴 사운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이어폰 ‘쿼드비트4(모델명: HSS-F730)’를 출시하고, 오는 16일까지 G마켓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G마켓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쿼드비트 4를 구매하면 전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 ‘쿼드비트4’는 이어폰 내부에 일반 비닐 소재가 아닌 메탈 진동판을 탑재해 한층 깊고 풍부한 저음과 명료한 음질을 구현한다. 데이터 전달 과정에서 발생하는 '터치 노이즈'를 최소화할 수 있는 패브릭 케이블이 적용돼 더욱 실감나는 사운드와 자연스러운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일반 이어폰과 달리 귓바퀴 형태에 맞는 콘차(Concha, 귓바퀴) 타입의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어폰 바디에는 메탈 소재를 적용,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음량 조절, 음악 재생, 통화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3버튼 콘트롤러'를 구성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 ‘쿼드비트’ 마케팅 담당자는 “쿼드비트는 2013년 첫 출시 이후 탁월한 음질로 가격 대비 성능 높은 이어폰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전작 보다 성능과 디자인이 강화돼 한층 만족도 높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