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 요즈마그룹·경북테크노파크와 해외진출·투자유치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제이앤코슈, 요즈마그룹·경북테크노파크와 해외진출·투자유치 업무 협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는 요즈마그룹·경북테크노파크와 해외시장 진출 및 투자유치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5일 오후 5시 경북테크노파크 국제회의실에서 요즈마그룹 이갈 회장과 경북테크노파크 이재훈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이앤코슈는 요즈마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관련 신기술과 해외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 및 해외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요즈마그룹의 이갈 회장은 제이앤코슈가 6월 30일 오픈한 ‘디지털 뷰티 체험관’을 방문해 회사 현황, 제품에 대한 설명 및 NFC와 비콘을 활용한 다양한 기능을 장착한 화장품을 체험한 바 있다.

요즈마그룹은 1993년 이스라엘에서 출범한 글로벌벤처투자그룹으로, 이스라엘계 기업을 지원해 나스닥에 상장시키거나 글로벌 기업에 매각하는 등 이스라엘의 해외투자 유치에 크게 기여해 왔다. 아울러 한국의 혁신적이고 우수한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제이앤코슈 장유호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창업벤처투자컨설팅 전문기업 요즈마그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화장품 관련 글로벌 신기술의 국내 도입 또는 자사가 연구 개발 중인 제품이 세계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내수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진출 노하우와 경험을 적극 활용해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