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구로·가산 기업 대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구로·가산 기업 대상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APT 대응 전략 발표·데모 시연…랜섬웨어 위협 받는 게임사·호스팅 기업에 솔루션 소개

포티넷코리아(대표 조현제)는 5일 서울 구로·가산 지역에 위치한 기업 고객과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7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100여명의 고객과 파트너가 참여했으며, 랜섬웨어·APT 방어 솔루션, 차세대 UTM, 무선 보안 솔루션과 데모 시연이 마련됐다.

이 세미나는 구로·가산 지역 고객중 랜섬웨어 위협에 노출돼 있는 게임사, IDC, 호스팅, 이커머스 기업과 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것이다. 최신 네트워크 보안 기술 동향과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제시했으며, 업계 전문가들과 실질적인 보안 전략을 함께 논의했다.

조현제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랜섬웨어는 개인과 기업, 업종과 관계없이 주의해야 하는 공격 방식이며, 서비스형 랜섬웨어(RaaS)가 늘어나면서 계속해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번 행사는 사이버 보안 위협이 날로 진화하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우리 기업들이 최신 보안 기술 동향과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구로 및 가산지역 고객 세미나와 같이 향후에도 지역별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네트워크 보안의 저변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