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 7월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연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 7월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장마의 영향으로 습도까지 높아져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뜨거운 햇볕으로 땀샘이 열리거나 피지과다분비 등 자극을 받았던 두피가 습해지면서 모공이 수축되며, 피지가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지루성 피부염, 모낭염 등이 발생할 수 있기에 두피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이에 따라 탈모샴푸 1위 등 탈모샴푸 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고려대 병원 임상실험 통과로 모발의 굵기 증가 효과를 입증한 바 있는 천연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적립금이 추가로 더 적립된다는 것이 해당 이벤트의 내용으로, VIP 등급의 경우 최대 15%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 ‘루트하우스 e샵’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적립금 2,000point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밖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point를 적립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구매 적립금에 해당하는 상품은 별도로 지정되어 있지 않아 자유로운 구입이 가능하다. 루트하우스의 천연샴푸 제품군은 다양한 편으로, 엔코어 샴푸의 경우 여성초, 녹차, 자소엽 등의 식물성 발효 추출물로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예방샴푸다. 이 제품은 피부와 같은 약산성 두피케어로 장기간 사용에도 부담이 없으며, 저자극 식물성 세정 성분이 깊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 불안정한 피지 분비로 인한 두피 트러블을 관리해준다.

네추럴클리닉트리트먼트는 호호바 오일, 감초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과 식물성 오일 등으로 이뤄져 있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수해 준다. 모공에 막힌 굳은 피지를 물에 녹기 쉽도록 제거하며, 향균 효과와 함게 가려움증을 예방해 주어 사용 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구성 상품에 따른 홈케어 세트와루트하우스 대용량 기획 세트가 A단계부터 F까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벤처 기업, 품질 경영 시스템, 환경 경영 시스템 등의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루트하우스 관계자는 “천연성분의 추출 방법에 따라 주효 성분 농도 차이가 발생하기에 수년간 임상실험을 통해 최적화된 발효 시스템을 구축해왔다”며 “발효 프로세스에 3중 복합 발효 시스템을 적용 시켜 영양 성분의 추출을 극대화 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