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해외 출시
상태바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해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의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를 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 시간으로 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세계 시장에 선보인 ‘애니팡 터치’는 선데이토즈의 올해 첫 글로벌 출시작이다.

‘백야드 블래스트(BACKYARD BLAST)’라는 해외 타이틀로 출시된 이 게임은 손쉬운 조작과 동화풍 캐릭터의 게임 진행 등 국내에서의 호평을 계승하며 대중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록 맞추기 방식의 손쉬운 게임 방법과 아기새의 길 찾기, 통조림 먹여주기 등의 미션들은 블록 제거와 공간 계산, 캐릭터 이동 등 다채로운 두뇌 플레이가 더해져 세계인이 즐길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한 국내 시장에서 검증된 퍼즐 게임의 운영 노하우는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데이토즈만의 캐주얼 게임 서비스 역량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의 해외 커뮤니티를 담당하는 손민정 과장은 “백야드 블래스트는 캐릭터형 퍼즐과 두뇌 플레이가 결합된 차별화된 재미를 전할 기대작”이라며 “올해의 해외 출시 1호라는 기대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해외 진출에 잰걸음을 보이고 있는 선데이토즈가 직접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 ‘백야드 블래스트’의 원작인 ‘애니팡 터치’는 국내 오픈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