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프로토콜 변환 게이트웨이 ‘EKI-1221’ 시리즈 2종 출시
상태바
어드밴텍, 프로토콜 변환 게이트웨이 ‘EKI-1221’ 시리즈 2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프로토콜 확장성 및 네트워크 장치 호환성 지원…모니터링 진단 도구 내장
▲ 어드밴텍 EKI-1221IEIMB

어드밴텍코리아(지사장 정준교)는 프로토콜 변환을 위한 게이트웨이 ‘EKI-1221IEIMB’와 ‘EKI-1221IPNMB’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각각 모드버스(Modbus) TCP에서 이더넷(EtherNet)/IP, 프로피넷(PROFINET)으로의 변환을 지원하며, 서로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해 장치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어 높은 장치 관리 효율성을 제공한다.

‘EKI-1221IEIMB’와 ‘EKI-1221IPNMB’은 높은 프로토콜 확장성과 기존 네트워크 장치와의 완벽한 호환을 지원한다. 값비싼 장치를 구입할 필요 없이 레거시 장치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변환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오류의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데이터를 연결하고, 연결된 장치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진단 도구가 내장돼 있어 운영자는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해 분석 및 해결 방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EKI-1221시리즈는 설치 및 구성이 쉽고 지멘스 및 로크웰 HMI/PLC와 호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에 추가가 가능하다”며 “고객은 이기종 네트워크 장치 간 완벽한 데이터 경로를 구축해 업그레이드에 따른 추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과 가격 효율성을 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