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서비스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티켓베이, 서비스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0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정가 양도 이벤트 진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티켓베이가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는 4일부터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켓베이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티켓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 티켓 마켓 플레이스로, 2015년 6월 출시 후 현재 누적 회원 수 60만 명, 앱 다운로드 수 80만 건에 이른다.

티켓베이 측은 그동안 티켓베이에 성원을 보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총 3회에 걸쳐 이뤄지는 ‘티켓베이 릴레이 투표 이벤트’는 티켓베이 서비스를 경험하면서 느낀 ‘장점’, ‘바라는 점’ 그리고 ‘캐릭터’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 1천원 또는 티켓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이 100% 지급되며, 3회 모두 참여한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티켓베이는 회원 간 정가 거래 활성화를 위한 ‘정가 양도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의 티켓을 정가에 양도한 판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지급하며, 정가 양도를 1번이라도 진행한 판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회원등급별,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존(zone) 메뉴를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첫 거래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슈 공연 할인 쿠폰, 스페셜 할인 쿠폰 등 기존 회원을 위한 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단순히 티켓 거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티켓베이라는 플랫폼에서 문화생활의 즐거움과 다양한 가치에 대해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며 “티켓베이가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이유는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 계속해서 티켓베이 회원들이 쉽고 안전한 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