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T공법, 친환경 기술로 특허등록…새집증후군 개선 전문업체 ‘눈길’
상태바
NST공법, 친환경 기술로 특허등록…새집증후군 개선 전문업체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새집증후군에 대한 문제가 높아지면서 실내공기질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엔에스티는 실내공기질 개선 전문업체로써,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 업체는 부설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유해물질제거재와 가구용 차단재 제품은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여, 대형건설사 현장에 직접 사용되고 있다.

또 10년에 걸친 현장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엔에스티는 부설연구소인 ‘한국신소재연구소’와 더불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제품의 개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새집증후군개선 NST공법은 엔에스티만의 특별한 노하우로서 실내 발생 유해물질의 차단과 분해를 동시에 진행하는 상온경화 융합코팅기술로 실내오염저감효과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이어 실내오염의 주된 원인인 가구나 외장재 표면에 적용하여 외부로의 발생을 막는 차단막코팅과, 벽지나 마루, 페인트 등에서 발생되는 소량의 유해물질을 저감시키는 분해재코팅을 병행하는 상온경화 융합코팅기술로 알려졌다.

한편, 엔에스티는 실내용 특허 및 가구용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가구용 유해물질차단 코팅제 등 9건이 상표로 등록돼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