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정보통신, 폰트 260종·이미지 27만 컷 제공 프로모션
상태바
한양정보통신, 폰트 260종·이미지 27만 컷 제공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정보통신(대표 강경수)은 클라우드 폰트 서비스인 ‘폰트바다’의 3주년을 기념해 폰트와 이미지를 한 번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자인 커뮤니티 ‘로고세상’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양정보통신의 폰트바다 3.0 연간 이용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이미지 전문 사이트 게티이미지뱅크의 이미지들까지 월별로 최대 100컷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게티이미지뱅크의 월 100컷 이미지 사용만 해도 64만원 상당으로, 이번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플러스를 구매하는 사용자는 폰트와 이미지 이용 금액의 60% 정도를 절감할 수 있다.

폰트바다 3.0에서는 기존보다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베이직(Basic), 스마트(Smart), 스마트플러스(Smart+)로 이용 범위를 구분했다. 스마트플러스의 경우 문서, 인쇄물, 웹디자인, 간판/광고물 같은 기본적인 출력 용도는 물론 기존에 별도 계약이 필요했던 CI/BI, 이북, 이러닝, 홍보영상, TV CF, 앱 UI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폰트 포맷인 TTF와 OTF를 분리하지 않고 모두 제공해 다양한 편집 프로그램에서 더욱 편리하게 폰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와 맥에서 모두 하나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한편 프로모션은 7월 14일까지 로고세상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