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가상화폐 채굴 전용 파워서플라이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가상화폐 채굴 전용 파워서플라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가상화폐 채굴 시스템에 최적화된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캐슬론(CASLON) BTC 700W 포 마이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슬론(CASLON) BTC 700W 제품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최근 열기가 뜨거운 가상 화폐 채굴을 위한 제품으로 일반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가상화폐 채굴 시스템에서 더욱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튜닝이 이뤄졌다.

가상화폐 채굴 시스템은 그래픽카드가 사용하는 PCI-E +12V 출력 라인이 매우 중요한데 이 부분에 접촉 저항을 최소화시킨 금도금 커넥터와 16AWG 굵기의 케이블을 사용해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그래픽카드 보조 전원 포트는 PCI-E 6핀 3개, PCI-E 6+2핀 3개로 총 6개의 PCI-E 포트를 구성해 연결 편의성이 뛰어나고, PCI-E 케이블을 충분한 갯수로 직접 연결할 수 있어 자주 발생하는 SATA 젠더 커넥터 발화 현상에서도 안전하다.

내부 캐패시터에는 고발열 내성의 105도 캐패시터를 적용해 일반 85도 캐패시터보다 4배 더 긴 수명을 제공하며, 80PLUS 브론즈급의 전력 효율로 정격 출력 700W를 안정적으로 구현한다. 이와 함께 고열 상황에 노출되는 채굴 시스템의 환경을 위해 2,000rpm의 강력한 풍량으로 뛰어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긴 수명과 먼지 유입에 강한 듀얼 볼 베어링 팬을 사용해 오래도록 강력한 쿨링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출력과 강력한 냉각 성능, 긴 수명을 고루 갖춰 가상 화폐 채굴에 최적화된 캐슬론 BTC 700W 제품은 700W 단일 출력 모델로 출시되며 무상 1년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