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승무원학원 뉴코세아, 원데이 자격증반 수강생 모집
상태바
대구 승무원학원 뉴코세아, 원데이 자격증반 수강생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뉴코세아 승무원학원이 2017학년도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해당 교육학원의 프로그램은 객실승무원 & 공항지상직 단기반, 지상직 취업반, 항공입시 집중반, 원데이 자격증반이 포함돼 있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대구 승무원 학원 뉴코세아 관계자는 “각 과정들은 기초부터 실습까지 병행한 디테일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불안정한 고용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스펙 쌓기가 필수로 자리 잡고 있으며 병원코디네이터와 CS강사와 같은 전문 서비스 분야는 각 기업별 서비스 강화, 고객관리의 중요성, 분야별 서비스 업무의 다양화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 승무원학원 뉴코세아 홈페이지 캡처(사진제공=뉴코세아)

하루 교육을 통해 병원코디네이터와 CS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원데이 자격증은 하루 교육으로 서비스 전문인의 자격을 갖출 수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스펙 쌓기를 원하는 대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특별한 자격요건 없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뉴코세아 병원코디네이터와 CS강사 민간자격증들은 모두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어, 발급 받은 후 관련 분야 입사 시 이력서 기재 등으로 활용이 용이하다.

한편 뉴코세아 승무원학원은 병원코디네이터 & CS강사 자격증 교육뿐만 아니라 승무원 양성교육과 지상직 교육생의 취업지원, 항공서비스과 입시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문 지식을 갖춘 담당 선생님들의 1:1 담임제로 수강생들을 집중 관리하여 각 분야의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객실 승무원, 공항지상직 취업, 항공입시, 병원코디네이터, 서비스강사 문의는 뉴코세아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