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 태국에 모바일 전자계약 솔루션 수출
상태바
아이온컴즈, 태국에 모바일 전자계약 솔루션 수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업체 ALCC와 독점 리셀러 계약 체결…현지 서비스 확대 추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태국 ALCC사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전자계약 통합 솔루션 이폼(e.Form)의 태국 독점 판매권을 부여했다고 4일 밝혔다.

2011년 설립된 ALCC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IT 및 통신 네트워크 분야의 시스템 통합 업체(SI)로 현지에서 매년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ALCC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이폼 리셀러 계약을 시작으로 향후 기업 콘텐츠 관리(ECM: 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분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ALCC 관계자는 “한국의 여러 이폼 벤더들을 찾던 중 한국과 일본의 ECM 시장에서 이미 확고한 입지를 다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알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 모두 윈-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태국 기업 ALCC와 협업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태국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이폼 구축형 솔루션 및 구독형 임대 서비스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이폼은 지난해 지식경제부로부터 녹색기술인증을 3년 연속 획득하고,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Good Software) 1등급을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맨파워코리아, 남양유업, 교원, 위드이노베이션(여기어때) 등 국내외 약 1500여개 기업에서 이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