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천연 여성청결제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예스, 천연 여성청결제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프리미엄 여성케어 브랜드 예스(Yes)는 천연 여성청결제 신제품을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30%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예스 클렌즈(150ml)’는 천연·천연유래 식물성분 91%로 제조된 상품으로 pH4.5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알로에베라잎즙, 카렌듈라추출물, 시트릭애씨드 등 8개의 천연성분으로 제조됐으며 천연 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드와 순한 베이비 제품에 사용되는 라우릴베타인을 함유했다.

또한 피부 무자극안전성 평가시험(대한피부과학연구소) 결과 피시험자 전원 자극지수가 0.005점인 물보다 낮은 점수 0점을 나타내 안전성이 입증됐다. 아울러 식약처에서 지정한 유기농 화장품으로 분류돼 있으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이밖에도 파라벤, 실리콘, 벤조페논, 트리클로산가 함유되지 않아 매일 사용하기에 안전하며, 임신 중에도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예스 관계자는 “천연 여성청결제인 예스 클렌즈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Y존의 청결 및 냄새제거, 피부진정, 영양공급, 외부 유해세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해당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는 여성청결제 제품 외에 천연 성분 96%로 구성된 보습젤 ‘워터 베이스트(50ml)도 판매 중에 있다. 워터 베이스트는 기존 예스보습젤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천연 성분을 이용한 시크릿존의 보습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