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방학원, 독한 9급공무원 합격반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
상태바
에듀윌 대방학원, 독한 9급공무원 합격반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직영 운영 중인 ‘에듀윌 대방학원’에서 진행한 <독한 9급 합격반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7월 1일 오후 3시, 10층 3강의실에서 개최된 설명회는 9급공무원반 7월개강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들이 자리를 가득 채웠다. 또 <2018년도 시험대비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역시 2시부터 진행되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독한9급 합격반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2018년도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한 관리시스템이 신규 개설되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공무원 시험 개요와 2018년도 시험 합격 전략, 독한 9급합격반 소개 및 커리큘럼 안내 등이 이뤄졌으며,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개별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공부 방법과 슬럼프 극복 방법, 교우관계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합격생과의 자리를 마련해 예비 수강생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에듀윌 대방학원 관계자는 “9급공무원 독한반의 경우 에듀윌이 지난해부터 론칭한 수험생 밀착 관리형종합반으로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새 정부의 공공분문 채용 확대 계획으로 그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대방학원은 지하철 1호선 대방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직영학원으로 9급공무원 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의 다양한 합격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총 7개지역에 직영학원을 두고 있는 에듀윌은 강의실과 독서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 구비로 높은 수준의 강의를 제공하며, 전문 상담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 또한 운영 중이다.

아울러 대방학원 <독한9급 합격반 합격전략 설명회>가 열린 7월 1일에는 노원과 부평, 부산학원에서도 2018 9급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