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이천호 시험직결 형사소송법 판례정리’ 출간
상태바
에듀피디,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이천호 시험직결 형사소송법 판례정리’ 출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국가직 7급/9급, 경찰공무원 및 경찰 승진시험과 법원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이천호 시험직결 형사소송법 판례정리’ 신간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간 교재는 형사소송법 시험에서 최신 판례가 지속적으로 출제되고 있는 경향에 맞춰 최신 주요 판례를 완벽하게 반영하고 최신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출제가 유력한 판례를 선별해 풍부한 사례와 함께 정리한 수험서다.

특히 중요판례를 문제화하여 학습한 판례의 내용을 문제의 보기와 지문으로 접해보며, 판례의 결론까지 도달하는 절차에 관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들은 판례 학습과 동시에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받을 수 있다.

또한 조문과 판례를 종합적으로 출제하는 형사소송법의 출제경향을 고려해 중요판례의 관련 조문을 함께 수록했으며, 심도 깊은 사실관계 파악을 요구하는 판례에 대한 세부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추가적인 부연 설명을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상세하게 기재했다.

저자 이천호 교수는 “최근 형사소송법의 출제 유형을 보면 단순 암기학습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형사소송법 각 절차와 해당 판례 및 조문이 가지고 있는 의미와 개념을 묻는 복합적인 문제들이 등장하고 있다”며 “판례와 조문의 유기적 학습을 통해 판례와 조문이 가지고 있는 뜻과 내포하는 기본 원리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이천호 시험직결 형사소송법 판례정리’ 신간 교재를 통해 출제 방향에 맞는 알맞은 학습을 진행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이천호 교수가 직접 저자 직강으로 진행하는 ‘형사소송법 판례정리 강좌’를 신규촬영 및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이 교수는 강의를 통해 형사소송법의 필수 판례와 주요 법리 및 법조문 등의 정확한 이해를 돕는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신간도서 정보와 동영상 강좌에 대한 상세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방법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