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 2018년 1분기 매출 전년비 81% 성장
상태바
맵알, 2018년 1분기 매출 전년비 81% 성장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0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데이터 플랫폼과 비즈니스 가치 높이는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통해 모멘텀을 확보

맵알테크놀러지스(한국지사장 이진구)는 2018년 1분기 매출이 2017년 1분기 대비 81%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맵알의 이러한 성장은 전 세계에 분포한 기존 고객의 구매 확충과 신규고객 확보에 기인했다. 맵알 플랫폼 도입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한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한 고객 및 파트너 수도 증가했다.

지난 1분기에 맵알은 자사 파일 시스템(MapR File System)이 SAP 클라우드 인프라 스토리지에 채택되는 성과를 거뒀으며, 지난 1년 동안 파트너 수가 35% 증가된 새로운 컨버지 파트너 프로그램(Converge Partner Program)을 기반으로 맵알 에코시스템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맵알은 도커(Docker)를 위한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Converged Data Platform for Docker)과, IoT 디바이스를 통해 생성되는 데이터를 보다 가까운 위치에서 수집하고 프로세싱하며 분석하는 맵알 엣지(MapR Edge)를 출시하면서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했다.

매트 밀스(Matt Mills) 맵알 CEO는 “기업들은 새로운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해 자사 데이터 활용 방법과 비즈니스의 변혁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효율성을 얻고자 한다”며 “맵알은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필요로 하는 레거시 및 최신의 데이터 기술 모두를 빠른 속도, 확장성 및 신뢰성으로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프로덕션-레디(production-ready)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