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AMD 라이젠 프로세서 입점 기념 이벤트
상태바
컴퓨존, AMD 라이젠 프로세서 입점 기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이젠 탑재PC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컴퓨터·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AMD 라이젠 프로세서 입점 기념 컴퓨존 X 라이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컴퓨존은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PC 시스템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최근 라이젠 프로세서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게이밍과 전문가 작업 및 하이엔드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8코어 16스레드인 ‘라이젠7’ 시리즈와 6코어 12스레드, 4코어 8스레드를 지원하는 ‘라이젠5’ 시리즈로 나뉜다. 익스트림 게이밍과 고사양 그래픽 작업에서는 ‘라이젠7’ 시리즈가 적합하며, 인터넷 개인방송 및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하이엔드 게이밍에는 ‘라이젠5’ 시리즈가 적합하다.

최근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등 인기 모바일 게임을 데스크톱PC에서 즐기려는 유저들이 가파르게 늘고 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활용하면 데스크톱PC에서 10개 이상(라이젠7 기준) 띄워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에뮬레이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멀티 게이밍으로 즐기려는 유저에게 라이젠 프로세서가 표준이 되고 있다.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컴퓨존 아이웍스 시리즈는 게이밍 이외에도 디자인, 3D렌더링 등 그래픽작업은 물론 영상 편집 및 인코딩, 게임 방송 스트리밍에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변화하는 멀티코어 환경에서 동시작업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아이웍스 라이젠 시리즈가 적절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한편 컴퓨존 X 라이젠 이벤트는 라이젠과 라이젠이 탑재된PC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라이젠 정품 프로세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PSVita, 메모리, 게이밍 광마우스 등을 제공하며, 라이젠 탑재PC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피타임(ipTIME)공유기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7월 26까지며, 상세한 이벤트 정보는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퓨존 마케팅 담당자는 “컴퓨존은 라이젠 프로세서를 선보이면서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컴퓨존은 고객을 우선으로 하며 고객중심의 대표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컴퓨존이 AMD 라이젠 프로세서 입점 기념 컴퓨존 X 라이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