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장소 블리쉐 뷔페, 고객 감사 이벤트…‘돌상 무료지원’
상태바
돌잔치장소 블리쉐 뷔페, 고객 감사 이벤트…‘돌상 무료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3월 수원 인계동에 오픈한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축복을 함께 나누는 공간’을 의미하는 블리쉐는 최신 시설을 갖춘 파티룸 6개에서 크고 작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파티전문브랜드로, 그 중에서도 돌잔치 행사를 전문으로 주관하며 수원 돌잔치뷔페로 이름을 알려왔다.

특히 블리쉐뷔페에서는 돌잔치 주 고객들인 아이와 부모들의 편의를 위해 행사장 내에 공동수유실 카페를 마련하고,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등의 편의시설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트릭아트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에서는 정해진 기간 없이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 또 한번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진행 중인 블리쉐 고객 감사 이벤트는 각 조건을 충족하기만 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먼저 블리쉐를 소개 받은 고객이 보증인원 40명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소개자∙소개원 각각에게 5만원 상품권, 행사비 5만원 할인의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또한 보증인원 40명 이상의 행사자 5팀이 공동 계약을 하는 경우에는 전원 1인당 2천원의 식대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사전예약 및 당일계약 고객에게는 전원 1인당 3천원의 파격적인 식대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보증인원 50명 이상인 팀 가운데 수원돌잔치뷔페 블리쉐에 대한 시식, 계약, 행사 등 실제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전통 돌상과 클래식 돌상 중 원하는 돌상을 무료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에서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의 모든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