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 아이시티 지역주택조합, 2단지 조합원 모집 중
상태바
풍무 아이시티 지역주택조합, 2단지 조합원 모집 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무 아이시티 2단지 조감도

풍무 아이시티 2단지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370-23번지 일대에 위치한 풍무 아이시티 2단지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사업지가 위치한 풍무지구는 최근 풍무 역세권 개발호재와 내년 개통예정인 도시철도(골드라인) 수혜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잇따르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풍무 아이시티 2단지는 전용면적 63~74㎡, 총 769세대로 구성되며,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으로 설계되며,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하는 등 합리적인 단지 설계로 최고 29층의 시원한 전망과 함께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내년 하반기 개통예정인 김포 도시철도(골드라인)를 이용해 서울까지 2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으며, 김포IC 및 고촌IC 등이 가까이 위치해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와 이마트트레이더스(예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풍무국민체육센터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사업 관계자는 “풍무지구 일대는 개발호재와 도시철도 풍무역 개통 예정 등이 호재로 작용하면서 현재 1단지 1차 조합원 모집이 완료됐으며, 이번 2단지 신규 조합원 모집 역시 관련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풍무 아이시티 2단지 신규 조합원은 신청일 기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인 세대주 또는 주택 전용면적 85㎡ 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가입할 수 있으며, 주택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 풍무2지구(선수삼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