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식물성오메가3 ‘맘스비건’ 최대 33%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미나미뉴트리션, 식물성오메가3 ‘맘스비건’ 최대 33% 할인 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선수협회 공식후원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자사 제품 ‘모어DHA 맘스비건’에 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맘스비건 오메가3를 1개 구입시 24% 할인, 2개 구입시 33% 할인이 적용된다.

맘스비건 오메가3는 해조류 원료의 100% DHA로 구성된 식물성오메가3 제품으로 500mg의 DHA를 하루 2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등이 축적되지 않아 안전하고, 향 자체가 없어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캡슐까지 100% 식물성분으로 제조되어 소화가 잘 되고, 크기가 일반 성인 제품 대비 1/4 정도로 제조돼 섭취 시 몸 넘김이 편하도록 했다. 아울러 캡슐은 홍조류 추출 카라기난과 유기농 옥수수 전분으로 제조돼 총 60캡슐로 구성됐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해조류 원료의 식물성오메가3는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오염물질 축적에 대한 염려가 전혀 없어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들에게도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며 “자사의 임산부 오메가3 제품은 맘스비건 외에도 480mg의 DHA와 104mg의 EPA가 함유된 ‘모어DHA 프레네이틀’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은 성인용 오메가3 제품 ‘모레파 오메가3’도 30% 할인 판매 중에 있으며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