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7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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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가연, 7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01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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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업체 가연은 2011년부터 2017년까지 7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는 인지도 등 소비자 리서치 결과와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회원 중심 서비스와 표준약관 사용 ▲업계 유일 사내변호사 신원인증 관리 ▲안심번호 서비스 제공 등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높게 평가 받았다.

지난 2006년 설립 후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가연결혼정보는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올해 1월 관세청과의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MOU 체결과 4월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도지회와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 제공 제휴 등을 통해 초 저출산·비혼 문제 해결에 노력 중이라고 가연측은 설명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김영주 대표는 “7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연만의 경영방침을 지켜나가고, 진정으로 소비자를 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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