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마트 3’ 출시
상태바
가민,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마트 3’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3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GPS 성능을 기반으로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민은 손목 심박수 측정 및 운동 모니터링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마트 3(vivosmart 3)’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비보스마트 3는 가민의 비보 라인업 중에는 최초로 유산소 운동 성과의 지표가 되는 최대산소섭취량(VO2 Max)을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저는 자신의 최대산소섭취량이 피트니스 레벨로 변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평균 이하’부터 ‘월등함’까지의 레벨로 평가된다. 최대산소섭취량은 체력 연령을 측정할 경우에도 사용되는데, 운동을 열심히 할수록 체력 연령이 내려가 유저에게 동기부여를 줄 수 있다.

새로 추가된 근력 운동 모드는 반복 되는 운동을 보다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다. 유저가 근력 운동을 시작하면 반복되는 개수 및 세트 수 등의 데이터는 물론 휴식 시간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수집된 정보는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로 동기화돼 보다 자세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자동으로 운동을 인식하는 가민 무브 IQ 기능 덕분에 유저는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등의 스포츠를 즐길 때 따로 운동 시작 및 종료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 편리함을 더했다.

더욱 건강한 삶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정신건강을 다스리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하다.  비보스마트 3는 유저의 심박수 변동을 통해 스트레스 수치를 측정하고 보기 편하게 그래프로 나타내준다. 스트레스 지수가 높을 경우를 위해 명상 등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 탑재되어 더욱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고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히든 디스플레이 기능을 적용해 움직임이 감지될 때 및 알림을 수신할 경우에만 화면이 켜진다. 5ATM(50미터)의 방수 등급을 갖춰 수영 및 샤워 시에도 착용 가능하며 배터리 수명은 최대 5일로 자주 충전해야 하는 부담이 없다.

블랙, 퍼플, 블루 컬러로 출시된 비보스마트 3는 가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9만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