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헤라시리즈 사은품 이벤트
상태바
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헤라시리즈 사은품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에서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사은품을 증정하는 헤라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최근에 리뉴얼돼 출시한 헤라웨이, 헤라게이너, 헤라매스 3종으로, 헤라시리즈를 두 통 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헤라웨이와 아미노400, 자동쉐이크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행사 내용이다. 헤라시리즈 제품이라면 두 통 모두 같은 종류로 고르거나 다른 종류와 섞어 교차로 택하더라도 모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스키니 자동쉐이크컵은 토네이도 회오리를 만들면서 단백질보충제뿐만 아니라 찬물에 잘 녹지 않던 아이스커피, 아이스티, 미숫가루 등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섞을 수 있다. 또한 3단 분리로 구조돼 있어 편리한 세척이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리뉴얼 헤라시리즈는 無스테로이드, 無인공색소, 無전분, 無설탕, 無방부제, 無유청분말 6가지 무첨가가 강조된 단백질헬스보충제로, 근육성장에 효과적인 WPI(분리유청단백), 필수 아미노산의 일종인 BCAA, 소화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요거트파우더 등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헤라시리즈 제품들은 각 종류마다 목적이 다른데,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돼 있는 헤라웨이는 근육발달을 목적으로 두고 있는 경우에 권장되며, 헤라게이너의 경우 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근육발달과 체중증가에 적합하다. 고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는 헤라매스는 살이 안 찌는 체질이거나 체중을 늘리고자 하는 목적에 적합하다.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사은품인 헤라웨이와 더불어 아미노400은 공통적으로 글루타민, BCAA를 함유하고 있어 근육회복과 지방연소를 돕는다. 리뉴얼 헤라시리즈와 함께 복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왔다.

이어 “단백질보충제 섭취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한 섭취 가이드 메뉴얼도 함께 지원하고 있으므로 처음인 분들도 어렵지 않게 복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단백질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