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6플러스’·‘LG G6 32GB’ 출시
상태바
LG전자, ‘LG G6플러스’·‘LG G6 32GB’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비전 디스플레이·내구성·카메라·쿼드DAC 등 LG G6 강점 계승…고객 선택권 강화
▲ LG전자가 저장 용량, 색상 등을 다양화한 LG G6 패밀리 제품인 ‘LG G6+’와 LG G6 32GB 버전을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30일 출시한다.

LG전자가 저장용량, 색상 등을 다양화한 LG G6 패밀리 제품인 ‘LG G6+(플러스)’와 LG G6 32GB 버전을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30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18:9 비율의 5.7인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탁월한 내구성,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댁(Hi-Fi Quad DAC) 등 LG G6 고유의 강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LG G6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LG 페이’도 탑재했다. ‘LG 페이’는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다. 마그네틱 신호를 발생시켜 일반 신용카드 단말기에 가져다 대면 바로 결제되는 범용성이 장점이다. ‘LG 페이’는 신한, KB, BC, 롯데 4개 카드사를 우선 지원하며, 9월에는 국내 모든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LG전자는 ‘LG 페이’ 서비스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G G6+’는 기존 64GB 대비 저장용량이 2배 큰 128GB의 내장메모리를 갖춰 동영상과 게임 등 멀티미디어 이용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표준규격인 치(Qi) 방식의 무선 충전 기능도 탑재된다.

또한 LG전자는 하이파이 쿼드 댁(Hi-Fi Quad DAC)을 통해 명품 사운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B&O PLAY’ 번들 이어폰도 제공함과 동시에 ‘LG G6+’ 후면에 B&O 로고도 추가했다.

‘LG G6+’는 ‘옵티컬 아스트로 블랙(Optical Astro Black)’, ‘옵티컬 테라 골드(Optical Terra Gold)’, ‘옵티컬 마린 블루(Optical Marine Blue)’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95만7000원이다.

32GB 내장메모리가 적용된 LG G6 32GB 버전은 ‘LG 페이’, 풀비전 등 LG G6의 편의 기능을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테라 골드(Terra Gold), 마린 블루(Marine Blue), 미스틱 화이트(Mystic White)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81만9500원이다.

LG전자는 LG G6 패밀리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LG G6+’ 구매자에게는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LG G6 예약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LG G6와 LG G6 32GB 버전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B&O PLAY’ 이어폰을 5000원에 제공한다. 고객은 LG G6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으로 결제하면 된다.

한편 LG전자는 30일부터 편의기능을 대폭 추가한 LG G6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제품을 들어 올리면서 얼굴을 비추기만 하면 잠금 화면이 해제되는 기존 얼굴인식 기능 강화 ▲사용자 상태를 분석해 대기 전력을 최소화하는 저전력 알고리즘 ▲광각 카메라 촬영 시 렌즈를 손가락이 가리면 알려주는 렌즈 가림 알림 기능 등이 적용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다양한 고객이 선호에 따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강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LG페이’, 풀비전 등 LG G6만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