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하계 여름방학 자격증 특강 진행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하계 여름방학 자격증 특강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요리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호텔조리과) 과정이 오는 7월3일부터 하계 여름방학 자격증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하계 여름방학 자격증 특강은 재학생들이 방학기간에도 계속된 연습을 통해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격증 특강은 서울현대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수업을 맡아 실무중심의 실습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이번 하계 여름방학 자격증 특강 수업을 진행하는 서울현대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현재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뿐 아니라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각각 학장과 교수로 재직하여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산학협력을 통해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현장실습을 진행하여 재학생들이 현장경험을 쌓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교내에 대회전담반을 운영하여 재학생들의 국내외 요리대회를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2017 대한민국 국제 요리대회를 비롯하여 독일 세계요리올림픽(IKA),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등 국내외 요리대회에 참가하여 금상 수상 및 참가학생 전원이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현재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