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 파일·컨테이너 다중 관리 솔루션 ‘맵알-XD’ 출시
상태바
맵알, 파일·컨테이너 다중 관리 솔루션 ‘맵알-XD’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 온프레미스 및 각종 클라우드 환경서 데이터 관리 간소화 지원

맵알테크놀러지스(한국지사장 이진구)는 파일 및 컨테이너를 관리하는 클라우드-스케일 데이터 저장소 ‘맵알-XD(MapR-XD)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맵알-XD는 맵알 단일 데이터 플랫폼의 한 부분으로 핫(hot), 웜(warm) 및 콜드(cold) 데이터를 정책을 기반으로 자동 계층화해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고객들이 더욱 쉽게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분석 및 운영 애플리케이션이 내재된 광범위한 글로벌 데이터 패브릭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격리를 제거하고 파일 및 컨테이너 관리를 간소화하며 통합된 보안, 데이터 보호, 다양한 데이터 종류에 대한 고가용성을 제공한다. 동일한 기본 데이터로 개발 및 관리를 간소화하고 무질서한 데이터를 제거하기 위해 NFS, POSIX, HDFS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업계 표준 API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맵알-XD는 엣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을 동일한 플랫폼에서 지원한다. 이를 통해 플래시와 디스크 및 클라우드 계층 전반에 걸쳐 다중 관리가 가능하고, 컨테이너 지원 및 자동화된 데이터 이동이 가능해져 성능, 비용, 규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한다.

파일, 컨테이너, 데이터베이스, 이벤트 스트림 등의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쿠베르네티스(Kubernetes), 메소스(Mesos), 도커 스웜(Docker Swarm) 등과 같은 다양한 관리 툴과 호환할 수 있고 온프레미스, 다수의 클라우드 및 엣지를 포함하는 모든 인프라 환경을 지원한다.

아닐 가드레(Anil Gadre) 맵알테크놀러지스 제품 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맵알은 안정성, 멀티 테넌시 및 고성능을 제공해 다양한 위치에 있는 데이터 이동을 관리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차세대 데이터 전략을 적용 및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맵알이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단일 데이터 플랫폼은 데이터 및 메타데이터에 대한 글로벌 뷰(view)를 제공해 데이터 패브릭 개발을 가능하게 하고, 분석 및 운영을 위한 광범위한 종류의 데이터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