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신규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 출시
상태바
레노버, 신규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브랜드 ‘씽크시스템’·‘씽크애자일’ 공개…뛰어난 성능·안정성 갖춰
▲ 레노버 씽크시스템 시리즈

레노버가 대규모 엔드-투-엔드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28일 레노버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데이터센터 서비스를 포함하는 대규모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고객만족을 한층 강화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브랜드 ‘씽크시스템(ThinkSystem)’ 및 ‘씽크애자일(ThinkAgile)’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는 기업들이 데이터 분석, 고성능컴퓨팅(HPC),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등과 같은 혁신적인 역량을 제공하는 탄탄한 기술 기반을 구축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레노버는 품질, 성능 및 안정성 측면에서 모두 검증된 ‘씽크(Think)’ 브랜드의 출시 25주년을 맞았다. 새로 선보인 ‘씽크시스템’과 ‘씽크애자일’ 데이터센터 솔루션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요구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필수적인 리소스를 제공한다.

‘씽크시스템’ 포트폴리오는 인텔의 차세대 제온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 시스템에 걸친 단일 통합 브랜드로 제공된다. ‘씽크애자일’은 레노버 씽크시스템 플랫폼에 기반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솔루션으로, 변화하는 IT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동시에 기존 IT 내 사일로로 인해 발생하는 복잡성과 비용을 줄여준다. ‘씽크시스템’과 ‘씽크애자일’ 포트폴리오를 병용함으로써, 고객들은 차세대 데이터센터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커크 스카우젠(Kirk Skaugen)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 사장은 “x86 서버 고객 만족도 및 안정성 1위라는 레노버의 입지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씽크시스템’ 및 ‘씽크애자일’, 새로운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는 업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민첩한, 고성능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까다로운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각 조직이 속한 업계에서 디지털 혁신을 일으킬 역량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