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 심한 지성피부를 위한 쿠션 팩트
상태바
번들거림 심한 지성피부를 위한 쿠션 팩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주의보가 발령되고 있는 이번 여름 역시 자외선 차단제나 워터프루프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는 수정화장을 해도 시간이 지나면 금세 땀과 피지에 의해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일이 빈번하다. 때문에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주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쿠션이 주목 받고 있다.

지성 피부의 가장 큰 고민인 과도한 유분을 잠재우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TS 미라클 쿠션’은 본인의 피부 상태와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다.

TS 미라클 쿠션은 매트, 글로시, 누드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저마다 다른 피부 타입과 피부 색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타입이 건성, 복합성이라면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제형의 글로시 쿠션을,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라면 매트하고 실키한 마무리 감의 쿠션을 추천한다.

TS 미라클 매트 쿠션은 넓은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해주고 번들거리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오랜 시간 보송하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은 고 굴절 오일과 투명도 높은 파우더가 적절한 빛의 반사 투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광을 선사해준다. 또한 들뜸 없이 피부에 착 달라붙어 두껍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장미꽃 추출물, 꿀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유, 수분이 날라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TS 미라클 누드 쿠션은 다공성 구상 파우더 함유로 유분을 흡수하여 모공이나 요철을 들뜸 없이 잘 커버해주기 때문에 매끈하고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보유 강화 워터 함유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다양한 식물 추출물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쿠션 팩트 제품은 바쁜 아침 또는 수정 화장 시에 간편하게 원 스텝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겉은 매끄럽고 속은 촉촉한 온 종일 무너지지 않는 피부 화장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콤팩트 장점을 갖춘 스마트한 쿠션 제품으로 올 여름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