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팔리터 X 23YEARS OLD’ 아쿠아밥 모델링 팩, 25분만에 완판
상태바
공팔리터 X 23YEARS OLD’ 아쿠아밥 모델링 팩, 25분만에 완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을 먼저 경험해보고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하는 경험 플랫폼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는 지난 6월 14일 23Years old의 대표 모델링 팩 ‘아쿠아밥 모델링 팩’을 25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공팔리터에서 진행한 ‘23Years old 아쿠아밥 모델링 팩’ 캠페인 이미지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23Years old의 ‘아쿠아밥 모델링 팩’은 강력한 수분과 영양 분을 모두 잡는 새로운 공법을 통해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탱글한 고수분감을 제공해주며, 영양분을 더 깊숙이 전달해 피부가 건강하고 윤기나 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모델링팩은 홈케어가 힘들다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모든 준비물이 내장되어 있어 홈케어가 용이하고 피부과에서 관리 받는것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피부 고민 개선에 공팔리터 에디터를 비롯하여, 많은 사용자가 극찬한 제품이다.

공팔리터를 통해 23Years old ‘아쿠아밥 모델링 팩’을 경험해본 총 762명의 에디터들은 “바르자마자 쿨링감이 엄청나고, 바르고 몇시간 동안 너무 촉촉했다”, “일단 물조절 안해도돼서 편리했다.”, “촉촉하고 흘러내리지 않고 떼어내는것도 편했다.”, ”샵에서 받는 모델링팩을 홈케어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본인들의 솔직한 경험담과 함께 공팔리터 평점 5.0만점에 평점 4.4이라는 높은 평점으로 23Years old ‘아쿠아밥 모델링 팩’을 추천했다.

"소비자만이 공유할 수 있고, 브랜드는 할 수 없는 것이 ‘실제적 경험’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팔리터는 새롭고 트렌디한 제품을 공팔리터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무료 또는 경험가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7일동안 경험해보면서 본인이 경험하고 느낀점을 리뷰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는 신개념 마케팅 플랫폼이다. 공팔리터를 이용하는 브랜드에게 만들어낸 광고 가치가 아닌 진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이 말하는 브랜드 가치를 통해 본질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경험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중인 공팔리터는 한국 광고 플랫폼을 이용 할 경우, 미국/중국/인도네시아 중 원하는 국가를 대상으로 무료로 캠페인 진행과 더불어, 해외배송비까지 지원해주는 ‘글로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팔리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