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VIP 고객 대상 ‘샵파티 2017’ 개최
상태바
메이크샵, VIP 고객 대상 ‘샵파티 2017’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은 오는 29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파크볼룸에서 ‘샵파티(Shop Party)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7 SHIFT’라는 주제로, PC와 모바일의 고객 유입비중이 3:7인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SNS 마케팅 솔루션과 매출 전략을 선보인다.

메이크샵 서비스를 이용하는 매출 상위상점 대표 등 VIP 고객 160여명을 초빙해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1부 모바일 트래픽을 말하다 ▲2부 모바일 솔루션을 말하다 ▲3부 만찬, 오감으로 통하다 등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달라지는 모바일 트렌드를 분석하고 SNS마케팅의 성공사례 등을 살펴보는 1부와 2부 순서에는 메이크샵 각분야 현장 전문가 4명과 페이스북코리아 담당자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진행되는 3부 만찬 행사에는 재즈공연 관람과 파티 참석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된다.

코리아센터닷컴 김기록 대표는 “이번 파티는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VIP 상점들에게 모바일 시대에대응할 수 있는 운영노하우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파트너로 상점들의 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샵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전자상거래 시장의 동향을 분석하고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샵포럼(Shop Forum)’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