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 선릉에서 앵콜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 선릉에서 앵콜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토) 오후 1시 30분 스페이스쉐어 대치센터 16층 엘리펀트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6,526명이 참석한 ‘2017년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를 마지막 앵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7월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스페이스쉐어 대치센터 16층 엘리펀트홀에서 개최된다.

에듀윌은 설명회를 통해 시작부터 남들보다 앞서가는 명쾌한 합격 비법을 공개하겠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에서 최다 합격자 배출 노하우 전달을 준비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은 공부의 양 대신 전략적인 수험방법을 제시한다”며, “공부 시간이 부족하거나, 관련 미전공자, 독학으로 준비중인 분이라면 합격을 향한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강점은 ▲평균 경력 17년 베테랑 교수진 ▲베스트셀러 1위에 포진된 공인중개사 도서 시리즈 ▲공인중개사 자격증 보유율 100%에 달하는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 ▲합격 이후 창업이나 취업에 도움을 주는 동문회 활동 자격 제공 등이 있다.

이번 설명회에는 부동산학개론 장혁 교수가 직접 나서 ‘공인중개사 전망 및 자격증 취득의 숨은 비밀’, ‘지금 시작해도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초특급 비법’을 강연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에듀윌 교수와 전문 상담, 학습 매니저와 1:1 학습 상담, 푸짐한 경품 추첨 등이 이어진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G패드 태블릿PC, 평생회원반 무료수강권, 2017+2018 도전합격반 무료수강권 등이 제공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와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 등이 증정된다.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