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앤링크 「스펙트럼 어슈어런스 서버」
상태바
넷앤링크 「스펙트럼 어슈어런스 서버」
  • NETWORK TIMES
  • 승인 2002.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서비스 보증 소프트웨어로 수익 극대화
SLI개념에 기초하여 서비스 보증 및 영향력 분석 기법을 제공한다.
넷앤링크(대표 최선일)는 지능형 관리 소프트웨어 ‘스펙트럼(Spectrum) v6.5’ 제품군을 출시했다.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인 스펙트럼은 SLI(Service Level Intelligence)라 불리는 개념에 기초하여 서비스 보증 및 영향력 분석 기법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이기종 네트워크,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보안장치, 정보의 지능형 상관 관계를 분석해 고객에게 투자 수익성(ROI)을 극대화 시켜준다.

타사 제품들은 연관성 없는 데이터를 과잉 저장해 유용한 정보를 제대로 저장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하는데 반해, 스펙트럼은 인공엔진에 의해 분산돼 있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통합 저장하여 온라인에서 네트워크의 현재 상황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장애발생시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기업에 중요한 정보만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스펙트럼 3종류는 속도에 중점을 둔 중소기업용 ‘엑사이트(xsight)’, 정보의 정확도에 중점을 둔 금융·교육·의료·공공기관용 ‘인티그리티(integrity)’,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인피니티(infinity)’가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시스템 관리를 위한 ‘스펙트럼 애플리케이션 매니저’, 리포팅을 위한 ‘웹 리포터’, 보안통합콘솔 ‘시큐리티 매니저’, ‘서비스 레벨 매니지먼트’ 솔루션이 있으며, 이 모든 솔루션은 ‘엑사이트/인티그리티/인피니티’에 통합하여 단일 콘솔상에서 모든 IT 리소스를 관리 할 수 있다.

■ 문의: 02)668-0730 / www.netnlink.com

주요 특징

■ 서비스 보증/영향력 분석 기법 제공
■ 스피드/데이터의 정확도
■ 확장성과 상호운용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