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미모 ‘나나’,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 신규 CF공개
상태바
세계적 미모 ‘나나’,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 신규 CF공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사이트 TC캔들러에서 선정한 ‘세계 미모1위’의 위엄을 뽐내며 최근 연기자로 전향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으로 활약중인 나나가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의 광고에서 야구 여신 포스를 뽐냈다.

‘함께 할 땐 리얼야구존이 딱’ 이라는 카피로 ‘칠 때 딱, 먹을 때 딱, 마실 때 딱, 놀 때 딱’이라는 중독성 강한 로고송이 특징인 이번 리얼야구존의 CF는 단순한 스크린 야구장이 아닌 복합 레저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리얼야구존 공식 모델인 나나는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 등의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어 앞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리얼야구존의 브랜드 이미지와 나나의 건강하고 활발한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야구공을 정확히 맞출 때 나는 소리인 ‘딱’을 포인트로 삼아 반복하는 후크 형식의 카피와 모델 ‘나나’를 통해 대중들이 리얼야구존을 더욱 친근감 있게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리얼야구존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공개된 나나 CF 영상 게시물에 자신이 생각하는 ‘스크린야구 치기 딱 좋은 때’를 댓글로 간단히 작성한 후 해당 게시물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리얼야구존은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이벤트 기간은 28일 수요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금요일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