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야간영상 화질 강화 프리미엄 블랙박스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야간영상 화질 강화 프리미엄 블랙박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강화된 저전력솔루션과 울트라나이트비전(UNV)을 탑재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000 알파(α)’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QXD1000 알파’는 전후방FHD 화질은 물론 새롭게 강화된 ‘울트라나이트비전’이 탑재됐다. ‘소니 스타비스 엑스모어 R’ 이미지 센서와 최신 ‘암바렐라(Ambarella) A12A CPU’, 그리고 아이나비만의 ‘CTS(Contrast Tuning & Stability)’기술을 적용, 야간 저조도 감도를 강화해 기존 제품보다 야간 환경에서 더욱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차량 주차 시 녹화 기능도 강화 했다. ‘아이나비 QXD1000 알파’는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 장시간 주차녹화가 가능한 ‘저전력 설계’와 ‘주차충격녹화’ ▲1초 2프레임 녹화로 장시간 주차영상 저장이 가능한 ‘타임랩스’ ▲차량 주변에 움직임이 있을 시 감지, 녹화하는 ‘모션인식녹화’, ▲주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2.0’ 기능이 탑재돼 장시간 주차 시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프리미엄 블랙박스답게 업계 최다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제공한다. ▲신호대기 및 정차 후 출발 할 수 있는 앞차 출발 알림(FVDW) ▲주행 중 갑자기 차선을 벗어날 경우 알려주는 차선 이탈 감지시스템(LDWS) ▲주행 중 앞차와의 거리가 가까울 경울 알려주는 전방추돌 경보시스템(FCWS) 외에도 30km 이하 저속 주행 상황에서도 전방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인식해 추돌위험을 알려주는 ▲도심형 전방추돌경보시스템(uFCWS)이 새롭게 추가 된 통합 안전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정차 시 차량 밀림 감지 등 차량 진단 및 관리가 가능한 ‘DriveX’ 기능도 추가돼 운전자에게 안전 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QXD1000 알파는 기존 제품 대비 4배 이상 높은 성능의 야간 화질 개선 솔루션이 탑재되어 발전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1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프리미엄 블랙박스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