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스윗 포 카카오’, 구글 피처드 선정
상태바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스윗 포 카카오’, 구글 피처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포 카카오’가 구글 피처드(추천 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 포 카카오는 SNG 명가로 유명한 플레로게임즈가 자사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 ‘에브리타운’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풀어내는 풍부한 이야기와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 및 스테이지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4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올라 흥행의 신호탄을 쏜 바 있으며, 현재 유저 평점 4.3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플레로게임즈 측은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 요인으로 지난 22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꼽았다. 최고 스테이지 확장,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가 호평을 받아 신규 이용자 수를 비롯해 휴면 이용자의 복귀율이 급격히 상승했다는 이유다. 오는 29일까지로 예정된 피처드 기간 내내 구글 플레이 상단 ‘메인 배너’와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카테고리에 1순위로 노출되는 만큼 상승세는 더욱 빨리질 전망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 포 카카오의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처드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하트’, ‘3턴 플러스’, ‘위치 바꾸기’, ‘크로스 이펙트’, ‘프리미엄 뽑기권’ 등 매일 서로 다른 아이템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 포 카카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한편 일본, 중국, 북미 등 전 세계 모바일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