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시몬스 침대 블랙라벨 눈길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시몬스 침대 블랙라벨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본사 직영 플래그십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이 부산 경남지역의 필수 라이프스타일 방문 매장은 물론 예비 신혼 부부 사이에서 꼭 들러야 할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돼 있어 한국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독보적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으로, 한국 시몬스만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해 매트리스에 눕는 순간 1차적인 느낌을 완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까지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하게 되는 1층에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되어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과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시작으로 침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의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 위치한 또 다른 공간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돼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