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식물성오메가3 ‘모어DHA 맘스비건’ 할인 판매
상태바
미나미뉴트리션, 식물성오메가3 ‘모어DHA 맘스비건’ 할인 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100% 식물성오메가3 제품인 ‘모어DHA 맘스비건’의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어DHA 맘스비건’ 두 제품 구입 시 33% 묶음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제품은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EPA가 전혀 없이 100% DHA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를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법으로 정제해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고, 화학 용매제 잔여성분이 없다.

또한 해조류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까지 유기농 옥수수 전분, 홍조류 추출 카라기난 등의 식물성 원료로 제조돼 냄새가 없고 소화가 용이하다. 아울러 크기는 성인 제품 대비 1/4 캡슐 크기로 임산부는 물론 어린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오염물질과 성분에 대한 염려로 식물성오메가3를 선호하는 임산부, 수유부를 위해 출시된 맘스비건은 캡슐까지 100% 식물성분으로 구성돼 있고 농축률을 75%까지 높여 하루 2캡슐로 DHA 500mg을 섭취할 수 있다”며 “혈행개선 효능이 있어 출산 시 지혈에 지장을 줄 수 있는 EPA가 전혀 함유되지 않아 임신준비부터 수유기간까지 모든 기간에 걸쳐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미나미뉴트리션 홈페이지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