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모바일, 타입C 케이블 일체형 대용량 보조배터리 출시
상태바
오로라모바일, 타입C 케이블 일체형 대용량 보조배터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및 모바일 액세사리 전문기업 오로라모바일(대표 박범천)은 슬림한 디자인의 타입C 케이블 일체형 대용량 배터리 리큐엠 ‘QM500C’과 ‘QM1000C’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QM500C, QM1000C는 최신 스마트폰에 채택되고 있는 타입C 케이블을 본체에 장착한 일체형 디자인이라 충전을 위해 별도의 케이블이나 젠더를 휴대해야 하는 불변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또한 5,000mAh, 10,000mAh의 대용량임에도 초고밀도 셀을 채택해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충전을 하면서 스마트폰과 포개서 한 손으로 쥐고 통화를 해도 불편함 없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QM 시리즈는 일체형 케이블뿐 아니라 USB A 출력 포트를 하나 더 가지고 있어 두 대의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4단계의 인디케이트 LED가 있어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QM1000S는 입력/출력 모두 5V/2.1A 고출력을 지원해 어떤 모바일 기기라도 빠르게 쾌속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자체를 충전하는데도 6시간이면 완충이 된다.

한편 오로라모바일 배터리 전 제품은 가장 뛰어난 안정성과 5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 사이클을 보장하며 무상 A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