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식품이 한 곳에 모인 ‘제주 프레쉬몰’, 오픈 기념 30% 할인 행사
상태바
웰빙 식품이 한 곳에 모인 ‘제주 프레쉬몰’, 오픈 기념 30%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 전에 등장한 웰빙이라는 단어는 이제는 일상 생활 곳곳에서 찾을 수 있게 되었다. 그만큼 평균수명이 길어진 이 시점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게 최대의 관심사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각종 영양제, 건강에 좋은 웰빙 식품을 꾸준히 챙겨먹는 경우도 많아졌다.

웰빙 식품도 찾으면 각종 과일, 채소, 브로콜리, 흑무, 레드비트, 보르도무, 청피홍삼무 등 그 종류가 무수히 많은데, 그중에서도 레드비트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식품이다.

우리나라 청정 제주에서 지배되고 있는 레드비트는 서양 채소의 4총사 중의 하나로 순무과로 둥근 모양이며 반으로 잘랐을 때 붉은 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잎과 뿌리를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채소 중 하나이며 비타민과 나트륨, 칼슘, 섬유소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특히 혈당수치를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혈관 질환 예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 같은 건강 식품은 열로 가공하지 않고 재배한 그대로 섭취해야 영양소 파괴 없이 그 안에 들어있는 효능을 그대로 얻을 수 있다. 이에 영양소 파괴 없이 간단하게 섭취하고자 한다면 생으로 착즙하거나, 자연발효를 통해 만든 식초를 물에 희석하여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사이트들이 생겨나며 직접 산지나 마트에 가지 않더라도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주문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오픈한 ‘제주 프레쉬몰’ 또한 각종 건강 식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로, 청정지역으로 이름 난 제주도에서 재배한 여러 채소를 이용한 웰빙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주 프레쉬몰’에서는 레드비트 진액, 알로에겔, 감귤식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두 별도의 첨가물 없이 자연에서 재배한 재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제주 프레쉬몰’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제주 프레쉬몰 관계자는 “제주 프레쉬몰 오픈 기념으로 30% 할인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벤트 적용 대상은 웰빙식품, 화장품/뷰티 카테고리 상관없이 전 품목에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픈 이벤트로 30%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시 이벤트와 혜택도 진행 중에 있다. 구매 시 비용의 일정 부분이 적립되는 혜택부터 회원가입, 후기 혜택이 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도 함께 진행 중이다”며 “제주 프레쉬몰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모두 익일 배송되므로 보다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및 ‘제주 프레쉬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 역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