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EVGA 국내 쇼핑몰 오픈…그래픽카드·메인보드 판매
상태바
이엠텍, EVGA 국내 쇼핑몰 오픈…그래픽카드·메인보드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EVGA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EVGA는 북미 지역 NVIDIA 그래픽 카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마감과 무채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엠텍에서는 EVGA 국내 공식 쇼핑몰 오픈과 함께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인텔 200 시리즈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EVGA 케이스, 파워, 쿨러와 함께 악세사리까지 판매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EVGA 국내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제품은 모두 이엠텍에서 유통중인 제품과 동일하게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내방 서비스 및 택배 서비스 모두 지원하며, 각 제품마다 EVGA에서 지원하는 제품 보증 기간과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북미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대표하는 브랜드인만큼 한층 발전된 쿨링 솔루션과 기술을 지니고 있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일부 제품에는 EVGA만의 iCX 기술이 적용돼 기존 GPU 센서만을 지원하는 그래픽카드와 다르게 PCB에 9개의 THERMAL 센서가 장착됐으며, GPU, 전원부, 메모리 등 곳곳의 온도 측정과 컨트롤을 담당한다. 이와 함께 ACX 3.0 쿨러를 통해 강력한 쿨링 성능을 자랑하며, 상호적인 신호 전달을 통해 쿨링 퍼포먼스를 컨트롤, 제품의 안정성을 보장해준다.

한편 이엠텍은 최근 가상 화폐 시장으로 인해 일반 소비자 또는 게이머가 합리적인 가격에 원활하게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는 것을 고려해 한정 기간 동안 1인당 1개 구매 제한 정책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