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상태바
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서버 유저 참여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 태초의 다이서 등 7월 업데이트 예정
▲ 카카오와 엔젤게임즈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시즌 2 ‘태초의 전쟁’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행한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은 23일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시즌 2 ‘태초의 전쟁’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 시즌 2 ‘태초의 전쟁’ 사전 예약 이벤트는 23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최고 등급 캐릭터인 ‘태생 5성 다이서’ 확정 소환권을 지급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수락한 친구 수에 따라 마법석을 최대 3000개까지 보상을 제공한다.

시즌 2 ‘태초의 전쟁’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태초의 다이서’ 등장, 그리고 모든 유저가 힘을 합쳐 공략해야 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의 추가다.

먼저 ‘로드오브다이스’에 ‘태초의 전쟁’ 스토리와 특별 던전 ‘차원의 균열’이 추가된다. 기존의 스토리 던전인 ‘영원의 탑’을 플레이하면 게이지가 쌓이고, 최대치에 도달하면 차원의 균열이 열린다.

균열에서는 ‘태초의 다이서’를 얻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당일에는 ‘레지나’와 ‘로우리’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태초의 다이서’는 ‘로드오브다이스’ 영원의 탑 시나리오 상 태초의 전쟁에 참여한 다이스들이다.

두 번째로 모든 유저가 힘을 합쳐 클리어하는 협동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가 열린다. 유저들이 특정 시간에 열리는 월드 보스 레이드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다. 더불어 인원 제한 없이 실시간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보스 레이드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저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디자인한 인터페이스, 신규 마스터 아바타를 비롯해 유저가 던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아지트 공방전’도 추가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 관계자는 “시즌 2 업데이트는 ‘로드오브다이스’ 본연의 재미를 확장해 새로운 모험과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유저들께 받은 사랑을 더 큰 재미로 보답하기 위해 개발팀은 의지와 각오를 다지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사전 예약은 6월 23일부터 카카오게임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시즌 2 업데이트는 7월 중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과 시즌 2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rdofdice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다양한 스킬과 매력을 지닌 캐릭터 ‘다이서’를 활용해 보드게임 같은 말판으로 구성된 던전을 돌파하는 게임이다. 유저는 다이서의 스킬과 마스터의 능력, 던전의 특성을 활용해 전략을 짜고 던전을 공략하거나 유저 간 두뇌 싸움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