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암에 좋은 음식 ‘해가든’, 부산국제식품대전서 황토왕겨다슬기기름 선보여
상태바
간암에 좋은 음식 ‘해가든’, 부산국제식품대전서 황토왕겨다슬기기름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9년부터 충북제천에서 한국전통의학에 기반한 건강식품을 제조해온 해가든은 간암에 좋은 음식 황토왕겨다슬기기름을 6월21일에서 6월24일까지 부산의 벡스코전시관에서 진행하는 부산국제식품대전에 참가하여 부산과 경남, 경북권의 소비자들에게 다슬기기름등 다슬기건강식품과 신선식품인 다슬기살과 다슬기육수를 선보인다.

다슬기는 전통한의학자인 인산 김일훈 선생님께서 병을 치료하는 모든 처방에 쓰신 기본처방이다. 또한 황토와 왕겨를 이용한 다슬기기름을 간암, 간경화, 간염, 지방간 등 간질환에 사용하도록 신약을 통해 처방을 기록해뒀다. 인산김일훈의 병의 예방과 치료의 특징은 해독에 있다. 현대의 농약, 화공약 등에 의한 오염을 해독한 이후에 치병을 하는데 해독을 위해 다슬기와 유황오리를 사용했다.

다슬기에는 초록빛의 엽록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 미주에서는 엽록소의 효능에 관한 다량의 연구결과가 나오고 있다. 엽록소는 간기능 개선, 해독, 세포재생 등 다양한 결과가 발표돼 있다. 하지만 이러한 연구대상의 엽록소는 잎사귀에 포함된 엽록소로서 체내흡수도가 낮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비해 다슬기의 엽록소는 인산 김일훈 선생님의 유황오리나 오핵단의 사례처럼 체내흡수도를 높이고 안전성을 올리기 위해 오리나 다른 동물들이 일차 섭취하고 이차로 인간이 섭취하게 했다. 다슬기 또한 다슬기가 섭취한 엽록소를 인간이 다시 섭취함으로써 체내흡수도를 올린다.

이를 통해 엽록소의 기능으로 알려진 간기능개선, 해독, 세포재생, 콜레스테롤 감소, 항암, 면역력 등의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갖게 된다. 콜레스테롤감소, 간 보호를 하고 인산 김일훈의 신약에 발표되는 것처럼 간질환의 치료, 간암 간경화 간염에 웅담대신에 다슬기기름을 먹으라고 하는 것으로 유추된다.

해가든은 인산김일훈선생님의 신약을 바탕으로 20여 년간 다슬기기름과 다슬기농축액, 발효다슬기액, 그리고 신선식품의 제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해가든은 5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효과가 높은 건강식품을 개발해오고 있다. 현재 신약에 기록된 암 등 제질환과 예방에 특효인 오핵단의 개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퍈 해가든 제품은 해가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