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 6월 ‘천만모여’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업체 가연, 6월 ‘천만모여’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6월을 맞이해 ‘천만모여’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다운로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싱글 미혼남녀의 연애를 응원하고자 준비됐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기독교 등 종교까지 선택 가능한 이상형 추천 시스템이 도입된 앱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가입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또한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가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쿠론 멜리사 클러치 백 ▲입생로랑 썬 팩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가연은 추첨을 통해 천만모여 3개월 무료 체험권을 100명에게 추가 경품으로 제공하며, 전체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17일에 발표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미혼남녀들이 좋은 인연을 찾았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의 가입비와 추천 회원 확인 등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