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OK, 가입고객 10만 돌파…절약형 종합 홈 보안서비스 출시
상태바
NSOK, 가입고객 10만 돌파…절약형 종합 홈 보안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6.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그룹사와 결합상품 출시해 시너지 높여…노인·1인가구 적합한 홈 보안 서비스 출시

SK텔링크 종합보안자회사 NSOK(대표 안태호)가 10만 고객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종합 홈 보안서비스 ‘홈n안심’를 출시하고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NSOK는 10만 가입자 돌파 기념으로 10만번째 고객에게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안태호 NSOK 대표는 “SK텔레콤, SK텔링크, SK브로드밴드와의 결합상품 출시 및 유통망 강화, ICT 기술 기반의 상품 경쟁력 강화, SK 고유의 고객 중심 경영에 기반한 고객 만족도 제고가 10만 고객 조기 돌파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보안서비스를 개발하여 더욱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홈n안심’ 서비스는 ▲지키미 SOS 버튼 ▲문열림센서 ▲도난 및 상해 피해 보상(통합 1000만원) ▲NSOK 보안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집 안에 SKT 스마트홈 기기인 지키미 SOS 버튼은 NSOK 출동과 주변 5명의 지인에게 자동으로 위험 상황을 알리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한다. 휴가나 명절에 집을 비우는 동안 NSOK 보안요원이 방문해 집의 문이나 창문의 잠금상태를 확인해주고 전단지를 폐기해주는 빈집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홈n안심’은 월 8000원(2년 약정, 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고 1인 가구 여성이나 혼자 사시는 부모님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