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 기업용 노트북 ‘HP 엘리트북 x360’,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초슬림 기업용 노트북 ‘HP 엘리트북 x360’,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코리아는 기업용 노트북 X360 엘리트북(Elitebook)을 출시한 가운데 온라인몰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인원 노트북인 ‘엘리트북 x360’은 이름처럼 360도 회전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현재 ‘노트북을 태블릿처럼 사용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으며 실제로 제품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업무, 공유, 프리젠테이션, 회의, 필기의 5가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무겁고 투박했던 기존의 기업용 노트북을 탈피한 HP X360 엘리트북은 얇고 가벼운 비즈니스용 노트북으로 13인치의 화면 크기에 1.2kg의 무게, 14.95mm의 두께를 특징으로 한다. 충격, 낙하, 급격한 온도 및 습도 변화 등 극한 상황에서의 내구성 테스트인 ‘미 국방성 표준 테스트 MLT-STD 810G’를 통과해 잦은 출장, 외근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HP코리아 관계자는 “HP x360은 인텔 7세대 코어 i7, i5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더욱 향상된 배터리 수명과 혁신적인 HP 급속 충전을 통해 최대 16.5시간 사용과 100회 이상의 충방전이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해 비즈니스 업무에 최적화했다”고 설명했다.

업무 보안성도 강화됐다. i7 모델은 v프로 프로세서 기반의 인텔 인증솔루션으로 사용자의 개인정보 위협으로부터 비지니스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한편 HP 엘리트북 x360 HP공식 파트너인 디앤에스아이티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