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 소수정예 관리수업 절대토익 추가강의 실시
상태바
종로YBM, 소수정예 관리수업 절대토익 추가강의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 3가에 위치해 있는 YBM 종로센터에서 강사 직접 관리와 소수 정예 밀착관리 수업이 이번 여름방학 동안 목표 점수를 따려고 하는 많은 학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소수 정예 강좌 유일 평달 마감 강좌를 만들어 내며 꾸준한 입소문으로 그 강세를 이어가고있는 종로토익 절대토익팀은 더 많은 학생들이 소수정예 강사 직접 관리혜택을 받게 하기 위해서 저녁반과 오후반을 추가 개설한다고 밝혔다.

입소문으로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있는 YBM 종로센터 절대토익팀은 다른 토익 수업과의 차별화 혜택으로 수강료 인상 없이 지난 3월부터 강사 개별 지도 시스템 추가 30분을 무료 도입한 140분 수업에 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그 강세를 이번 여름방학까지 이어 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절대토익은 철저한 학생 관리형토익 수업으로 강사와 학생이 한명한명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는 팀이다. 이러한 상호관계를 기반으로 쓰여진 수강생들의 솔직 담백한 후기들이 이를 뒷받침 해주며 SNS와 학원 사이트 수강후기란에 통해 올라오는 성적표와 후기만으로도 수업의 특징과 장점들이 어떠한지 짐작하게 해준다.

게다가 절대토익팀은 이번 방학에도 평달과 다름없이 오전수업 특혜인 30분을 무료로 추가하여 학생들 개별적인 관리 및 숙제관리를 더 철저하게 할 수 있는 강사 개별지도 관리 강의시스템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타강의와의 차별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학생들이 수강 중 생기는 질문들을 1:1 과외 선생님과 수업하듯이 수업시간에 그 자리에서 바로 바로 해결해 주는 시스템을 이번 방학에도 만나볼 수 있다. 1:1 원조 강사 개별 지도팀의 관리와 함께 이번 여름방학 동안 목표 점수를 따고 싶은 학생들은 발빠른 등록이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부족할 직장인과 취준생을 위한 저녁 주3회 한달 완성 12회 속성코스를 개설하여 절대토익의 저녁반 또한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LC 헤라강사는 분석적인 오답소거와 영어를 잘 못해도 빠르게 해석할 수 있는 듣기능력을 키워주는 강사로 수많은 학생들을 왕기초 입문반에서 조차도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만들어낸 유명강사이다. 정해져있는 45분의 시간동안 100문제를 풀어야하는 듣기 평가에서 헤라강사만의 비법과 듣기훈련을 받은 학생들은 단 한달만에 충분히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RC 유승아 강사는 RC 과목이야 말로 강사 개별 지도가 정말 필요한 과목이라고 강조한다. 질문이 생길 때 마다 해결해 줄 사람이 주변에 없는 학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주는 수업이라 덧붙였다. 또한 3초 풀이 비법을 전수하면서 반드시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해야 한다고 전했다. 시간관리가 점수와 직결되기 때문에 현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승아 강사의 시간단축 비법을 익히고 싶은 학생들은 절대토익을 만나보자.

학생들 혼자서 본인의 약점을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강사 개별지도 및 개별 약점 진단 시스템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궁금한 부분을 바로바로 해결하고 1:1 밀착 관리로 쉽게 공부하고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하고 고득점을 올리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절대토익이 목표점수를 위한 마지막 토익 수업이 될 것이다. 더 많은 문의는 카카오톡 절대토익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