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프랜차이즈 ‘배부장찌개’, 김치숙성법으로 김치찌개 맛 높여
상태바
한식프랜차이즈 ‘배부장찌개’, 김치숙성법으로 김치찌개 맛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프랜차이즈 ‘배부장찌개’가 본사의 차별화된 김치 숙성법으로 김치찌개의 맛을 한층 높였다는 소식이다.

이 곳의 숙성김치는 개월 별 숙성 데이터를 확보해 4계절 내내 가맹점에서 완성도 높은 숙성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같은 맛을 낼 수 있도록 표준화를 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배부장찌개’의 본사 ‘맛있는 F&B’ 관계자는 “김치찌개의 맛을 높이기 위해 오랫동안 연구했고 그 결과 특별 양념배합과 숙성법을 개발해 오늘날의 배부장찌개를 만들게 했다”며 “최적의 김치 숙성법을 위해 매주 전 직원이 예외 없이 함께 식사를 하며 맛을 테스트하고 어느 지점에서 먹어도 맛있는 김치찌개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배부장찌개’는 특별전용 김치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 일관된 김치찌개 맛과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본사에서는 음식의 표준화에 있어서 담당자는 물론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한식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 중이라고 전했다.

한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배부장찌개’는 김치찌개 외에도 동태탕, 국물 닭 볶음탕, 꼬막 무침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리 메뉴와 추가류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맛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는 ‘배부장찌개’는 현재 한식 창업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으며, 창업비용과 창업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