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HP코리아,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 시리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수준 보안·성능 갖춰…에너지 효율 제공하는 새로운 복합기로 자리매김

HP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 보안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갖춘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의 변화 속도가 점차 가속화됨에 따라 경쟁 우위에 설 수 있게 해주는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600 시리즈 복합기(MFP)는 우수한 성능, 에너지 효율성 및 전문가 수준의 문서 품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급증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이에 더해, 혁신적인 토너 카트리지 기술 HP 젯인텔리전스(JetIntelligence)가 적용돼 더욱 우수한 인쇄 품질을 보장한다.

600 시리즈에는 보안 위험을 줄이고, 사이버 공격 방어와 규제 준수 향상을 지원하는 최첨단 보안 기능과 해커의 공격이나 이상 작동이 발생할 경우 자동 재부팅을 실행하는 자체복구 기능이 내장됐다. 또한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는 빌트인 암호화 기능과 더불어,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고 완벽하게 삭제하는 기능, 연결 장치와 통신 신호를 차단해 무단 접속을 방지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600 시리즈 레이저젯은 태블릿 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보다 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UI에는 메시지 센터, 향상된 미리보기 기능, 추가된 맞춤 설정, 접속 관리 등 작업의 간소화를 지원하는 최신 앱이 제공되며, 향후 지속적인 UI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자 보호 및 강력한 생산성이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600 시리즈가 제공하는 향상된 워크플로우 기능은 스캔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오류나 페이지 누락을 자동으로 방지하는 용지 관리를 통해 사용자가 쉽게 캡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600 시리즈 복합기에는 토너 입자에서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젯인텔리전스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환경 보호와 에너지 효율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일례로 600 시리즈는 대기 모드에서 단 9초 만에 최대 성능에 도달 가능하다.

HP 사무용 프린팅 솔루션 사업부 투안 트란(Tuan Tran) 총괄 매니저는 “HP는 보안, 산업 디자인, 실제에 가까운 성능에서 혁신을 이끌어내는 변화 무쌍한 기술로 일반 고객은 물론 전문가들의 프린팅 경험을 재창조하고 있다”며 “HP는 600 시리즈 제품군의 출시를 계기로, 개인용 흑백 레이저젯 프린트에서부터 기업용 대형 복합기 엔터프라이즈 플로우에 이르는 젯인텔리전스 포트폴리오를 완벽히 구성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HP 600 시리즈 복합기는 최대 17개의 종류로 출시되며, 레터 용지 기준 50ppm에서 75ppm까지 다양한 출력 속도의 26가지 번들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HP 제품 공인 판매 협력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