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품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해피머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품다’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해피머니 사이트서 1000만원 모금 후 전달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인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품다’ 행복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머니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품다 캠페인은 무연고 아동지원, 생계비 지원, 시설 환경 개선, 자립 지원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국내 무연고 아동으로 처리되는 신생아는 한해 300명에 달하며 이 아동들은 태어나서 부모의 품이 익숙해지기도 전에 차가운 시멘트 온도를 먼저 알거나 무연고 아동으로 불리며 시설을 전전하게 된다.

이에 해피머니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연고 아동의 현실을 알리는 동시에 무연고 아동지원, 생계비 지원, 시설 환경 개선, 자립 지원을 돕기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모금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피머니 회원은 자신이 보유한 해머, 해피캐시를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할 수 있으며 해피머니 회사는 고객이 충전한 해피캐시 충전금액의 일정비율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해피머니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무연고 아동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서비스 기업 가치에 맞게 지역사회와 소외 아동들에게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머니는 매년 1000만원 상당의 사회공헌 기부금을 조성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무연고 아동을 돕는 품다 행복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